하나님께서는 모든 모략 속에 복음을 진행하시고 역사하십니다.
예수님의 행적 하나하나가 실상은 전부 성경 예언의 성취였습니다.
이 땅에 탄생하실 때도 선지자들을 통해서 오래전에 예고하신 대로 처녀의 몸을 통해 태어나시고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습니다(사 7장 14절, 미 5장 2절). 십자가에서 운명하시는 순간까지도 성경에 예언되어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시기 700년 전에 이사야 선지자는 메시아가 악인들과 함께 죽게 될 것이고, 부자의 묘실에 안치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사 53장 9절). 이 예언대로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실 때 좌우편의 두 강도와 더불어서 운명하셨고, 운명하신 후에는 부자인 아리마대 요셉의 묘에 안치되셨습니다(눅 23장 32~33절, 마 27장 57~60절).
그럼에도, 사람들은 예언을 주목하지 않았습니다. 30세에 침례를 받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셔도, 마가의 다락방에서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이것이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 (눅 22장 20절)이라고 선포해주셔도, 어쩌다 이루어진 우연한 일로 여겼을 뿐이지 그것이 성경 예언과 일치되는 대사건임을 깨닫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렘 31장 31절) 하신 그 길을 그대로 걸어가시는데 세상 사람들은 알지 못했습니다.
사람이 어찌 하나님이 될 수 있느냐는 것이 2천 년 전이나 오늘날이나 하나님을 배척하는 자들의 같은 관점입니다(요 10장 30~33절). 인류 구원의 위대한 사명을 가지고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을 사람들은 자신들과 같은 한낱 인간으로 대우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기 땅에 오신 하나님을 자기 백성이 영접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일이 벌어지게 된 것입니다.
오늘날도 많은 사람이 다시 오실 예수님을 간절히 기다립니다. 그러나 그들이 하늘만 바라보는 동안, 하나님께서 육신이 되어 다시 한 번 사람의 모습으로(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나타나셨습니다.
히 9장 27~28절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리스도께서는 첫 번째 이 땅에 오셔서 임의로 대우받으시면서 예언된 길을 다 걸어가시고 마침내는 예언을 따라 십자가에 운명하심으로 인류가 얽매였던 모든 죄의 사슬을 끊어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늘로 돌아가시며 이 땅에 한 번 더 오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2천 년 전 당신의 보배로운 피로써 세워주신 새 언약의 법도가 종교암흑기 동안 사라져, 그리스도의 두 번째 출현 없이는 그 누구도 영생을 얻을 수 없고 천국 구원에 나아갈 수 없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초림 때와 마찬가지로 재림에 대해서도 모든 행적이 성경에 예고되었습니다. 이 시대 안상홍 하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오신다는 것도, 오실 때 동방 땅끝 나라에 오시며 새 언약 유월절, 생명과의 진리를 가지고 오시고 또 생명과의 실체 되신 하늘 어머니를 자녀들에게 알려주신다는 내용까지도 성경 속에 이미 예언되어 있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이미 이 땅에 오셨으나 사람들은 여전히 하늘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구름 타고 오신다기에 모두가 하늘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이미 왔습니다. 시온에 있으니 시온으로 와서 나를 만나십시오.”
사 33장 20~22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 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이것이 성경이 이 시대 두 번째 오신 그리스도(안상홍님)를 만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예언의 길입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우리 구원을 위해 이미 오셔서 시온에 거하고 계십니다. 세상은 그를 알지 못하고 임의로 대우했을지라도 하나님은 이 땅에 오셔서 구속의 역사를 펼쳐가고 계셨습니다.
우리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미 오셨습니다. 생명을 주려고 오셨습니다. 그 이름을 믿음으로써 자녀의 권세를 얻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예루살렘어머니) 성도들은 우리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리며, 이미 오신 안상홍 하나님을 온 세상에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는 영적인 귀 있는 자들을 애타게 찾으시며 구원의 사역을 베푸시는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의 음성을 부디 귀담아 들으셔서 구원주시려 이 땅에 예언따라 다시 오신 구원자 안상홍님을 꼭 영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