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만 틀면 재앙에 관한 내용이 대부분인 지금의 현실. 인류인생들은 이러한 재앙앞에서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뉴스를 접하는 많은 사람도 이런 재앙이 나에게 닥치진 않을까 두려움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재앙으로 무너지고 두려움에 떨고있는 인류에게 희소식은없을까요?......
인류에게 희소식, 재앙을 넘고 건너는 유월절
시 91:7“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사 43:1-2“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습 2:1“수치를 모르는 백성아 모일지어다 모일지어다 명령이 시행되어 날이 겨 같이 지나가기 전, 여호와의 진노가 너희에게 내리기 전, 여호와의 분노의 날이 너희에게 이르기 전에 그리할지어다 ...... 너희가 혹시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숨김을 얻으리라”
성경의 기록을 보면천 명의 사람이 만 명의 사람이 재앙가운데 다 엎드려져도, '너'에게 만큼은 재앙이 가까이 하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너'가불 가운데, 물 가운데 지날 때에도 타지 않으리라고하나님께서는 약속하셨습니다. 또한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숨김을 얻는 '백성'도 있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재앙가운데서 숨김을 얻고 구원을 받는 축복받은 '백성'은 누구일까요?
그들은 어떤 특징이 있길래 재앙조차도 그들을 해칠 수 없을까요?
습 2:3“여호와의 규례를 지키는 세상의 모든 겸손한 자들아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며 공의와 겸손을 구하라 너희가 혹시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숨김을 얻으리라”
여호와의 규례를 지키는 겸손한 자들. 그들이 바로 재앙에서 살아남는 주인공들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하나님의 규례를 지킨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의 규례를 지켜야만 재앙가운에 살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규례 중, 재앙을 넘고 건너는 하나님의 규례는 무엇일까요?
출 12:11“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무엇을 지키면 재앙이 넘어간다고 하였습니까?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을 지키면 어느 시대든 어떠한 재앙가운데서도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직하신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시편이나 이사야서에 기록된 인물, 재앙조차도 넘어갔던 축복받은 사람들은 바로 유월절을 지킨 사람들입니다.
오늘날 재앙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들도 하나님의 규례,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가운데서 숨김을 얻고,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하나님의 가르침이 아니겠습니까?..
재난과 재앙으로 무너지고 두려워 떨고 있는 지금의 현실.
지금 인류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재앙가운데서 구원받는다는 소식, 유월절 희소식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