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5일 일요일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적인 사진...



요즘 이런저런 나쁜 소식만 뉴스에서 들려오는데

우리의 마음을 울리는 사진들을 몇개 모아 보았습니다 

가슴이 참 뭉클해지는 사진들인데요  

동물과 사람들이 어우러져 살아가는 모습이 참 마음찡하게 만드네요




위 사진은 노숙자가 강아지와 토끼를 데리고 구걸을 하며 하루하루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데

어느날 지나가는 한 행인이 토끼를 강물에 던져버렸다네요

노숙자는 물에 뛰어들어서 토끼를 구해내고 이런 소식이 알려지게 되면서 표창을 받고 

노숙자는 사료공장에 취직이 되었다고 합니다.

행은은 구속이 되었다네요


터키 한 시위대의 모습인데요 

최류가스를 맞고 괴로워 하는 강아지의 눈과 코 귀를 닦아주는 사진입니다 


홍수가 난 곳에 한 사람이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흙탕물을 먹어가며 강아지를 세숫대야에 피신시켜

구해내는 모습입니다 


이사진은 정말 감동 스러운 사진 하나입니다 

내용인 즉슨 중국 한 여성이 도살장으로 곧 끌려가게될 강아지들을 

8천 달러를 내가며 산 뒤 구호센터로 이동하고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너무 감격적이지 않나요?


이 또한 홍수가 난 사진인데요 

한 남성이 아기사슴을 구하기 위해서 

자신의 얼굴이 잠긴채로 사슴을 구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는 사진입니다 

마음이 울컥하네요 



장애가 있는 금붕어에게 구명조끼를 입히고 

금붕어가 가라앉지 않도록 해준 사진 

어릴떄 키우던 금붕어가 생각나는 사진입니다


관리소 직원이 고아가 된 코뿔소와 함께 잠을자는 감동적인 사진

자세히 보면 코뿔소가 3마리 입니다


마치 부모가 자기 자식을 등에 업은듯한 ..

홍수가 난 곳에서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등에 업고 안전한 곳까지 이동하는 사진입니다 


참..세상에 아직 따뜻한 모습이 많이 보여서 다행이네요 

이런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적인 사진이나 감동적인 글들을 

동물학대하는 분들이 보고 느끼는 것이 있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동물은 학대하는 것이 아닌 

우리 인간이 보호하고 아껴주고 사랑해줘야 하는 생명체 라는 것을 

꼭 !! 느꼈으면 하네요....


[출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적인 사진 글|작성자 구블구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