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4일 화요일

지구촌 퍼진 "어머니 사랑"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최근미국뉴욕에 새로 설립한 뉴원저 하나님의교회 전경


175개국 2500여개 교회 설립

2001년 방문단프로그램 마련

해마다 '신자 1500여명' 방문


미국에서나 한국에서나 이채로운 풍경의 이 두 교회는 모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 소속 지역교회다. 1964년 한국에서 설립된 하나님의교회는 세계복음을 표방하며 지금까지 국내 400개 교회 포함, 세계 175개국에 2500여 개 교회를 세웠다. 미국 본토에만도 121개 지역교회가 있다. 1997년 미국 LA에 최초로 선교사를 파송하고 선교 역사 만 20년이 못되어 거둔 눈부신 성과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 유월절, 등 성경에 근거한 초대교회 당시의 진리와 신앙을 지키고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다.  성경 중심적  교리와 신본주의, 어머니사랑의 실천을 모토로 국내에서 급성장하면서 기독교의 본산 유럽에도, 한국 개신교의 뿌리인 미국에도 한국인 선교사들을 파송했다. 선교사가 파송되고 교회가 세워지자 곧이어 해외 신자들의 한국 방문 요청이 쇄도했다. 처음에 개개인의 방한을 영접하던 하나님의교회 총회는 2001년부터 방문단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신청을 접수했다. 초기에 10명이 채 안되던 방문단 규모는 점점커져 1회 300명 이상의 대규모방문 까지 이르렀다.

해외 신자들이 한국으로 몰려드는 것은 한국이 그들에게 '복음의 모국(母國)'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교회는 그리스도가 재림할 약속의 땅으로 '동방 땅끝' 대한민국을 지목한다. 그리고 성령과 신부로 임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성경의 가르침과 일치한 삶을 살도록 가르친다.  

이런 교리 때문에 세계 각국의 신자들이 한국을 성지(聖地)로 인식하고 한국방문을 열망한다. 한국에서 영의 어머니를 만나고 어머니의 사랑을 체험하려는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