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위에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지금 교회를 다니고 싶다면 그 중 어느교회를 선택하시겠습니까?
구원이 목적이라면 반드시 하나님께서 세우신교회를 가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곳이 하나님께서 세우신교회 일까요?
하나님께서 세우신 참된 교회를 찾아서 지금으로 부터 2천 년 전인 예수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이름은?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또 각처에서 우리의 주 곧 저희와 우리의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 좇아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하노라 (고린도전서 1: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갈라디아 1:13)
형제들아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유대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들을 본받은 자 되었으니 저희가 유대인들에게 고난을 받음과 같이 너희도 너희 나라 사람들에게 동일한 것을 받았느니라 (데살로니가전서 2:14)
예수님은 물론 요한 마태와 같은 제자들과 사도바울이 다녔던 교회는 다름아닌 하나님의교회였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지켜진 하나님의법은 무엇일까요?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눅가복음 22:15~20)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예수님께서 새롭게 약속하신 유월절과 안식일을 지켰으며 여 성도들은 머릿수건 을 쓰고 예배를 드렸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교회가 있습니다 세월이 흘렀다고 해서 하나님의교회라는 이름과 그곳에서 지켜지던 법들이 변할 수는 없습니다. 진리는 영원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 중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받고 사도 요한이 계시로 보았던 성경의 예언을 모두 이룬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입니다.
이곳이 바로 우리가 찾아야할 구원의 장소입니다.
성경을 통하여 바라보니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어느 교회인지 분명하게 알 수 있네요..^^
답글삭제참 진리 교회가 어디 인지 성경대로 행하는 곳이라는 것을 몰랐다는 것이 참 신기해요 눈과 귀가 가리워져 깨닫지 못했었지만 이제는 깨닫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