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 열조가 애굽 땅에서 나온 날부터 오늘까지 내가 내종 선지자들을 너희에게 보내었으되 부지런히 보내었으나 너희가 나를 청종치 아니하며 귀를 기울이지 아니하고 목을 굳게 하여 너히 열조보다 악을 더 행하였느니라 (렘 7:25)
하나님께서는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해 살수 있는 하나님의 계명을 알려주시기 위해 선지자들을 어떻게 보내셨습니까?
부지런히 보내셨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의계명(법)을 알려주었을때 청종치 아니하고 오히려 자신의 생각으로 목을 굳게 하여 하나님의 계명을 멀리하였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이땅에 예언을 쫓아 두번째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어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세우실때 그들은 청종치 아니하고 오히려 자신의 목을 굳게 하여 우리의 하나님을 임의로 대하며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이단시하였습니다.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하나님의 계명(법)을 지키지 않는 자는 결단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나더러 주여주여 하는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 7:21)
하나님을 믿는다고 다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계명(법)을 지킨 자들이 천국에 갈수 있다고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확실하게 말씀하십니다.
또한 하나님의 계명(법)을 지키지 아니하는자들을 향해 "내게서 떠나가라" 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떠나 구원받을 수 있습니까?
그럼 그들이 갈곳은 어디겠습니까?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마 13:41)
하나님의 계명(법)을 지키지 아니하는자.. 곧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결국 지옥 불못에 가게 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떠나 불법을 행하게 되면 결국 지옥에 갈수밖에 없습니다.
부자와 거지나사로가 죽게 되어 부자는 지옥음부에 가게 되고 거지 나사로는 천사들에게 받들려 천국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부자가 지옥에 왜 가게 되었을까요?
바로 하나님께서 보낸 선지자의 말을 청종치 아니한 부자는 하나님의 계명(법)을 지키지 않았기에 지옥의 고통속에서 몸부림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눅 16:19~29)
그렇기에 하나님께서는 부자와 같이 이런 지옥 불못에 자신의 자녀들이 오지 않기를 바라셨기에 천국갈 수 있는 하나님의 계명(법)을 알려주시고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세워주셨던 것입니다. 이 땅에 사는 동안 우리는 하나님의 법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하나님의 선지자의 말을 청종치 않으면 지키지 않으면 결단코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모함이며 또 내가 그들에게 선치 못할 율례와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주었고... (겔20:24)
우리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는 하나님의 계명(법)인 안식일과 유월절을 전합니다.
그럼... 다른이들은 이야기합니다. 안식일과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일뿐이다. 지킬 필요없다.
하지만 그들이 안식일과 유월절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아무것도 지키지 않습니까?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버리고 그들은 태양신숭배일인 일요일예배를 지킵니다.
하나님의 계명인 유월절을 버리고 그들은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지킵니다.
그들이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 유월절을 버리고 지키는 일요일예배,크리스마스는 바로 살지못할규례인것입니다.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마15:7)
하나님께서 아무리 입술로 하나님을 믿노라하고 열심히 신앙생활을 한다 하더라도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를 떠나 사람의계명을 지키면 결국 그 영혼은 하나님에게서 멀어진다 하였습니다.
그리고 결국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자들로써 결코 구원이 없음을 강조하셨습니다.
땅이 들으라 내가 이 백성에게 재앙을 내리리니 이것이 그들의 생각의 결과라 그들이 내말을 듣지 아니하며 내법을 버렸음이라 (렘6:19)
하나님의 법 곧 하나님의 계명을 자신의 생각으로 버리고 지키지 아니하는자는 결코 구원받을수 없고.. 결국 재앙으로 멸절당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만 구원의 축복을 받습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계명을 통해서 구원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않는 규례는 모두 사람의 계명이요, 성경에 있는 규례를 빼고 사람의 규례를 더하였으니... 재앙은 물론이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라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