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년간 해양환경보호 재난구호활동공로치하 ....하나님의교회 대통령표창수상
하나님의교회가 대통령단체표창을 수상했다. 다년간 꾸준히 활동한 봉사활동을 통해 제 20주년 바다의 날 맞아 단체상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오는날 많은 사람들이 알고싶어하는 교회는 단연 하나님의교회이다 하나님의교회는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 많은 상을 받았다.
이번 대통령단체표창 수상에 대해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그동안 전국 각지의 성도들이 바쁜일과 속에서도 이웃과 사회를 돕기위한 한마음으로 동참해왔다. 그 중심에는 주는 사랑과 섬김의 본을 보여주신 하나님의 가르침이 있었기 때문" 이라며 "앞으로도 가족을 사랑하고 보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힘닿는 데까지 도움의 손길을 전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정부관계자는 정부포상 중 개인에게 가장 명예로운 상이 훈장이라면 단체상으로는 대통령단체표창이라고 볼 수 있다 5년 이상 해당 분야에서 공적을 쌓는 단체에 수여되는데, 종교단체가 받은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라고 밝혔다.
하나님의교회는 앞으로도 더욱 지역과 사회 나아가 나라을 위해 더욱더 봉사활동을 펼칠것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알고싶은 하나님의교회 사랑이 넘치는 하나님의교회가 되어 많은 감동을 전해드릴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수상하기 까지... 어머니교훈이 있었던 거 같네요...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