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지어다. 여호와께 노래하여 그 이름을 송축하며 그 구원을 날마다 선포할지어다 그 영광을 열방 중에 그 기이한 행적을 만민중에 선포할지어다" (시 96:1~3)
하나님께서는 모든 피조물들의 찬양과 경배를 받기에 지극히 합당하신 창조주십니다. 또한 인생들을 죄와 사망 가운데서 건져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구속주이시므로 구워받은 성도들이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을 찬양하고 그 영광을 만민 중에 선파함이 선하고 마땅한 일입니다.
새노래는 성부, 성자, 성령 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하나님을 찬송하는 노래 입니다. 성부시대 하나님의 백성들은 새노래로 그 시대 구원자이신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다윗과 아삽 등이 기록한 시편은 그 자체가 여호와를 찬양하는 새노래입니다.
성령시대에 하나님께서는 성령과 신부로 이땅에 임하셔서 인류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이 시대 시온(하나님의교회)의 성도들이 부르는 새노래는 예수님의 새 이름 으로 오셔서 구원을 베푸시는 성령 하나님과, 신부이신 새 예루살렘의 영광을 찬송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계14:3
하나님의교회는 새노래로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