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3일 월요일

창세기에 등장하신 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창세기를 통해서 하나님의 형상 안에는 남자형상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여자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을 모델로 하여 사람을 창조하시니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면 ,하나님의 형상 안에 남성적인 형상과 여성적인 형상이 존재한다는 것은 너무나 분명합니다.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라고 하신 말씀 속에도, '우리'라는 말은 분명 단수가 아닌 복수 개념입니다. 한 분 하나님이 아닌 두 분,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세상만물을 창조하셨음을 알수있습니다.
창세기 11장의 내용을 통해서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창 11장 1~7절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 자 ,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창세기 1장에서 나타나셔서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시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신 그 하나님께서 이곳에서도 함께 역사하심으로 인간의 오만함을 꺽으시고 바벨탑의 역사를 중단시키시는 장면 입니다. 여기서도 하나님께서는 "자 우리가 내려가서... "라고 말씀하심으로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존재하심을  증거하고 계십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성경 창세기에서 부터 등장하시고 이시대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해주시는 우리들의 하나님이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