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6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




육체로 오신 하나님 곧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데 있어서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예수님의 말씀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예수님께서 당신을 인하여 실족하지 않는 사람이 복이 있다고 하신 말씀입니다.  침례요한은 이 세상을 떠나야 할 시점이 되었을때에 자신의 제자를 보내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자신의 사명을 완수했는지 확인하고자 했습니다. (마 11:2~3) 그때에 예수님께서는 그리스도에 관한 구약성경의 예언이 당신으로 말미암아 성취되고 있음을 먼저 밝히셨습니다. 침례 요한의 사명이 완수되었음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는 말씀을 덧붙이셨습니다.


마 11장 4~6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가서 듣고 보는 것을 요한에게 고하되 소경이 보며 앉은뱅이가 걸으며 문둥이가 깨끗함을 받으며 귀머거리가 들으며 죽은 자가 살아나며 가난한 자에게 복음이 전파된다 하라 누구든지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하시니라"

예수님께서는 "누구든지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는 말씀을 덧붙이신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그것은 바로 예수님의 생활과 환경 등 육신적인 면에 그만큼 실족할 만한 내용이 많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성경의 예언은 예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실 그리스도이심을 너무나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지만 , 육신적인 면에서는 보통사람과 다를 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오히려 예수님의 생활과 환경 등 육신적인 면을 보면 실족할만한 것들이 많았습니다. 어떤 이에게는 갈릴리 출신이라는 것이 함정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거치는 돌과 걸리는 반석이 되시고, 함정과 올무가 되실 것이라는 예언이 그대로 성취된 것입니다. (사 8:13~15)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당신으로 인해 실족하지 않는 자가 복이 있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2 천 년전 일어났던 일이 오늘날 그대로 재연되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성경의 예언보다는 눈으로 보이는 육신적인 면으로 인해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를 믿지 못하므로 실족하는 어리석음을 범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그러한 어리석음을 버려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 나를 인하여 실족하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도다 ........



댓글 1개:

  1. 초림 때의 역사를 교훈으로 삼고 이 시대 성령과 신부로 오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성경의 예언과 증거를 통하여 올바로 알아보고 영접하는 지혜를 가져야 하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