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우리의 구원을 이루고 계신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을 살펴보고 하나님의교회만이 아니라 온 세계 모든 인류 인생들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먼저는 영생 주시는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을 아는 것이 가장 큰 지혜요 명철이라 하시며 무엇보다 하나님 알기를 원한다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구원이 하나님을 아는 데 있기 때문입니다.
잠 9장 10절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호 6장 3~6절 "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아오심은 새벽빛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리라...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힘써 하나님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영생도 천국도 구원도 바랄 수 없습니다. 그래서 2천 년 전 이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도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 " 이라고 하셨습니다.(요 17장 3절)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과 만물속에 보이신 하나님의 신성을 통해 어머니하나님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적 인물뿐 아니라 친히 창조하신 만물을 통해서도 당신의 존재를 알리셨습니다.
계 4장 11절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나님께서는 뜻하시고 정하신 바가 있어 모든 생명체에게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게 하셨습니다. 만물을 통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신성을 깨달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누구라도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할 수 없도록 하셨습니다.
롬 1장 18~20절 " ...이는 하나님을 알 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우리가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할 이유가 있습니다. 모든 생명체가 모체를 통해 육적 생명을 얻듯, 오늘날 우리가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서는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것입니다. 육적 생명이 어머니를 통해 주어지듯, 우리의 영원한 생명 또한 어머니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주어집니다.
갈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성경과 만물을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떠한 믿음을 가져야 할까요?
우리는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접해야 하겠습니다 그렇게 될때 우리에게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축복속에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수 있을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축복을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어느 누구도 부인할 수 없도록 만물을 통해 어머니 하나님께서 존재하심을 분명히 보여 알게하셨습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