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에 관한 진리를 듣고 깨닫고 사마리아와 땅 끝에서 수많은 영혼들이 몰려온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하나님의교회에는 어머니하나님의 냄새가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에서는 성도들을 시각적으로 빛에 , 미각적으로는 소금에 비유하는 한편(마 5장 13~16) 후각적으로는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온 세상에 전하는 "그리스도의 향기"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도들은 성령시대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리는 향기들이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자녀들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오게 하기 위해 하나님의교회 모든 자녀들은 아버지의 냄새 그리고 어머니의 냄새, 쉽게 말해 아버지 와 어머니의 냄새를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성경의 진리 말씀에는 아버지와 어머니 냄새가 진하게 배어있습니다.
성경 속에서 그 냄새를 따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딤후 3장 15절 " 또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는 책이 성경입니다. 성경 속에는 아버지하나님이 존재하시고 어머니하나님이 계시고 또 아들들이 있고 딸들이 있다면 반드시 그 가르침을 믿어야 구원에 이를 수 있겠습니다.
성경은 이 땅의 이치가 하늘의 이치를 알려주는 모형과 그림자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히 8장5절). 성경을 보면 우리에게 육신의 아버지가 계신 것처럼 영의 아버지가 계심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마 6장 8절~9절 "그러므로 저희를 본받지 말라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을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고후 6장 17~18절 " 그러므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저희 중에서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 말라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우리 영의 아버지의 신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우리에게 있어서 하나님은 아버지가 되시고 우리는 하나님께 있어서 아들들과 딸들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이러한 성경 표현에는 하늘 가족의 구성원으로 꼭 있어야 할 아버지, 꼭 있어야 할 아들들과 딸들이 드러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완벽한 가족이라면 구성원 중에 누가 또 필수적으로 있어야 하겠습니까? 바로 자녀들에게 생명을 전해주는 어머니입니다.
영적으로 어머니가 없어도 될까요? 반드시 계셔야 합니다. 어머니가 있는 곳에 생명과 사랑이 있고 기쁨과 평화가 있습니다. 어머니가 부재하는 곳에 거짓과 불법이 난무하고 서로 미워하고 쟁투하는 등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영원한 생명과 사랑이 있고 기쁨과 즐거움이 영원 세세토록 존재하는 천국에는 반드시 어머니가 계십니다.
갈 4장 26절 "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여기서 "우리어머니"는 우리의 육신을 낳아주신 어머니가 아니라 하늘에 계신 영적인 우리 어머니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의 세계에도 아버지가 계시고 하나님께서 아들들이라 딸들이라 일컫는 자녀들이 있고 또 영의 어머니가 계심을 알 수 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향기를 온세상에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늘자녀가 되는 축복을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